맨위로
전체메뉴
x
|
  • 축사 화재 알리고 죽은 어미소[38]
  • 계급
  • 전소미51
  • [115.xxx.xxx.xxx]
  • 19.07.18 17:17
  •  | 
  • 12,213
  • 조회
  •  | 
  •  73 
  • 추천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계급
  • 짱공유 운영자
  • 축하합니다. 인기게시물로 선정되셨습니다.
  • 사람보다 낫네요
  • ㅠㅠ
  • 저런거 생각하면 진짜 인공육 개발이 진전 되서 도축이 줄었어면 좋겠네요
  • 그럼 개체수도 줄겠죠 먹지도 못하는 크고 많이 먹고 많이 싸는 가축을 누가 키우겠어요?
  • 개체수 주는건 소들한테는 상관 없죠
    쟤네들 목표가 지구 정복도 아니고
  • 사람이 먹는음식이라 지금 쌉포화상태인데 줄어드는게
    당연한거지
  • 나도 그생각 했는데 ...진짜 이런거보면 인간은 못됬어 나도 그렇고
  • ㅜ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순수ㅜㅜ 키워준것에 보답하는 동물
  • 보답이 아니라 자기 자식들 살려다라고 도움요청한거 포인트가 빗나감
  • 소가 몸집이 커서 그렇지 어미소라고 해봤자 4살밖에 안된거임
  • 소 4살이면 인간나이로 20-30대 정도가 아닐까요?
  • 인간이랑 같은 선상에서 생각할 필요 없는게 인간은 동물에 비해 느리게 성장합니다. 동물은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있기때문에 빠르게 성장하도록 프로그램 됬죠.
  • 정말 대단하고 아픈 ㅊㅊ
  • 아이고 ㅜㅜ
  • ㅠㅠ 좋은 곳에서 편히 쉬렴~
  • 축사 화재 - 축제인사말이 음메라 화재인줄알고 무슨 인사를 음메하고 세상을 떠나나 했는데.
  • 너무 개노잼이라 어이가 없어서 댓글 남깁니다
  • 소 vs 개 토론 시작..
  • 개고기 먹지 말라면서 소고기 처먹는 새퀴들은 반성해라
  • 베지테리안 가족 영양상태 나와라.
  • ㅠㅠ
  • 소들 영물임. 지능도 높다고 하는데...이런거 보면 참..
  • 소 여물값이 비싸서 키우기 어렵다던데.. 정말 여의치못해 키우시다 다른 결정 하셔도 저 마음이 너무 고귀하네요
  • 아 당분간 소고기 못먹겠다 ㅜㅜ
  • 나 울어도 되요?
  • 소고기 먹음 안 됨 역시 흰두교가 이해되네 ㅜㅜ
  • 소는 가끔보면 영물같음. 진짜 개하고 소는 먹는게 아닌듯. 그래서 나는 돼지만 먹는다.
  • ㅠㅠ
  • 소로 태어났지만 인간보다 더
    나음을. 보여주고 떠났네.
    그러고 보면 짐승보다 못하다는
    말은 진짜 없어져야 할말이다.
    원래 인간은 짐승보다 못하다는 걸.
  • 시골 축사에서 뭐때문에 불이 났을까??? 자연적으로 발생하기는 힘들다고 보는데
  • 아침부터 찡하네요..
    동물들의 모성애란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 소가 개 고양이보다 멍청하다는거 다 편견인듯
  • 꽃등심 살살녹네
  • 나 소불고기 좋아하는 데 어쩜?
  • 사람중에도 가끔 천재가태어나듯 동물도 천재가 태어나겠죠. 얘네들은 사람의 감정까지 다알고있죠.
  • 결국 불나고 나서 송아지 팔았다는거 아니예요?

    그리고 찾아올거라고 했지만 찾아왔는지는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