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일본맥주 근황[68]
  • 계급
  • 나라야_
  • [210.xxx.xxx.xxx]
  • 19.07.19 16:35
  •  | 
  • 11,094
  • 조회
  •  | 
  •  46 
  • 추천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아직도 먹는 사람들이 있네오
  • 외국인 노동자분들이나
    타국 나라 여행객일수도 있죠
  • 가슴에 손을얹고 말씀드리자면 맥주애호가로서 일본맥주 정말 잘만들고 맛있습니다.

    아사히 키린 사뽀로 모두 맛이 끝내주는 맥주이지만 손절한지 꽤 됬습니다. 이유는 두가지.


    1. 방사능 오염수 의심 : 도쿄마저 안전치를 훨씬 넘어서는 방사능시버트 수치가 나오는 판에
    일본물로 만든 맥주를 먹기가 너무 찝찝. 특히 한국에 수출하는 아사히에는 의심스러운 뉴스가 많이뜸.

    2. 사실상 전범기업이 만듬 : 전범기업중에서도 원탑 투탑을 다투는 기업에서 만드는걸 안 후 손절함.
    행여 독일처럼 자신들의 전쟁과오를 뉘우치고 주변국에게 진심어린 사과와 배상을 한다면 다시 사마셔줄
    의향이.... 그래도 방사능때문에 안먹엉.
  • 아사히는 먹어서 응원하자 참여기업...!!
    해서 맥주 원료를 후쿠시마 산으로 사용...
  • 맛있지도 않는데... 가격 다비슷하지않나요?
  • 후쿠시마 인근공장 생산맥주 맛 좋습니다.
    먹어서 응원해요 토왜여러분.
  • 그 똥 조차도 방사능에 오염되어 우리 식수를 오염시킵니다...ㅠㅠ
  • 한번들어오면 잘 안빠집니다
  • 나베등등의 토왜분들 말로만 일본응원하지 마시고요.

    직접 후쿠시마 맥주 원샷하면 진지하게 의견존중 해드릴 의향 있음.
  • 아직도처먹는 천벌받을 놈이 있어?
  • 천벌이  뭔가요
  • 1 thousand bee
  • 로얄제리 살살 녹능다
  • 엄.... 쏘지마! 쏘지말라고!
  • 60%는 먹는다는 사 먹는 사람 맘이지만
    이번 기회라도 일본놈들에게 조금은 뭔가 보여주게 다른거 드시면 안되나 ㅊㅊ
  • 40프로만 먹는다는거 아닐까요?? 전월대비 40까지니깐
  • 아하 ㄳ요 무식해서리 ㅋ ㅊㅊ
  • ㅋㅋ 기사가 거지 같이 써저있네요
  • 먹다가 질리면 저는 국산맥주도 10프로만 먹습니다. 90프로가 아깝진 않아요. 옛날같으면 남은 맥주로 머리감았겠지만. 지금은 맥주 한 캔씩 사먹을 정도 버니까.
  • 라이트한 맥주는 칭따오
    헤비한 건 독일하고 그 근처 나라 맥주 쪽으로
  • 먹지말자
  • 맥주는 대체제가 너무 많지ㅋㅋ
  • 앞으로도 쭈욱 계속되길 바랍니다.
  • 어제 코코(코스트코) 진짜 첨으로 카스 24캔 삼.......원래 다른거 샀는데.....
  • 산토리 필스너우르켈 좋아했는데 다른 필스너 추천좀...
  • 삿포로 좋아했는데 어젠 칭타오마심
    아침에 건물 분리수거장에 버리러 갔는데 확실히 안보이더군요.
  • -40까지면 소매업체에서 반품까지 한다는건가?
  • 마트가서 해외맥주 구매했는데 일본 맥주 말고 그 아사히 계열 다 걸렀습니다.
    필스너우르켈 안녕, 코젤 안녕.

    어차피 전 칼스버그니까요.
  • 저도 칼스버그랑 하이네켄으로 갈아탐요..
  • 칼스버그 맛있쪙
  • 아 필스너 우르켈 진짜 좋아하는데ㅠ
    그냥 맥스나 마셔야지..
  • 먹어서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 코젤먹다가 어제 기네스 사서 먹어봣는데
    코젤은 꼬숩한 맛인데 기네스는 시큼털털한 맛이라 흠...다른 맥주 찾아야 하나ㅠ
  • 컵에따라마셔보세요 맛있어요 기네스
  • 님혹시...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 컵에 마셧었는데 전용잔이 아니어서 그런가봐요.
  • 전 기네스보다 코젤이 10배는 나은고같던데 ㅎㅎ
  • 저도 그런데 일본꺼라 바꿀라고요
  • 죄송합니다
    잘못해서 비추 눌렀어요 ㅠㅠ
  • 다른게 더 맛있어
    왜 저딴 방사능을 먹지?
  • 아직도 처먹는 볍신들이 있네 ㅋㅋ  
  • 대체 맥주가 워낙 많아서 일본꺼 안 먹어도 됨.
  • 권유를 해야지 너 왜 안해? ㅅㅂ새야 이러지는 맙시다
    오히려 반발해서 더 살수도 있고 서로 싸우고 감정만 상하게 되는데
    좋게좋게 말합시다~
  • 그러게요.
    불과 얼마전까진 불매운동 하던안하던 자유, 강요하는 사람이 비정상! 이랬는데 이제는 반대가 대새네요.
    분위기에 너무 쉽게 휩쓸리는데 그게 또 우리의 강점이기도....
    암튼 방금 필스너 ,코젤 포기하고 칭따오,기네스 사왔습니다 ㅠㅠ
  • 어제 맥주사러 갔다가 눈치보여서 버드와이저 사먹음
  • 방사능을 돈주고 마시지 마세요~ ^ ^
  • 토착왜구 그렇게 많은데 그들은 열심히 팔아줄듯
  • 난 후쿠시마 사태 이후로 아예 일본 맥주를 끊었는데..
    가능성이 단 1%라도 그게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거라면 안 하는 게 상책. 꼭 아사히 슈퍼드라이가 아니라도 세상에 맛있는 수입맥주는 많음.
  • 그냥 쭉우우우~~울 먹지맙시다.
  • 이러다 할인들가면 고심들할텐데
    그때가 진짜 불매의 공포를 느낄때임
  • 애당초 일본 맥주 왜 마시는지 모르겠음. 같은 가격에 더 맛있는 맥주 많은데
  • 아무튼 존나 느자구없는 새끼들은 느자구있이 해줘야 느자구없게 안함..
  • 원래 유니클로는 쳐다도 안보니깐 패스
    프라모델도 안하니깐 패스
    게임 츄르 야동 정도는 어쩔수가 없네여 ㅠ
  • 필스너가 좋아하는데 방사능 맛이였어 ㄷㄷ
  • 림프관 살살녹는맛
  • 일본맥주 몸 속 가득 채웠더니 암세포가 생겨버렷
  • 블라인드 테스트해도 일본맥주 기호도는 떨어지는데
    차라리 기네스나 호가든같이 맛난 외국맥주들 많은데
    왜 그렇게 판매율이 높았는지 모르겠음,,,,, 마셔봐도
    거의 카스 비스무래한맛
  • 히라가나 가타카나 적혀 있는 건 손대 대지 말고 쳐다도 보면 안 됨. 방사능 옮는다!!!!
  • 저는 편의점 구스 ipa요ㅎㅎㅎ
  • 난 몇일전에도 삿포로 맥주사먹었는데
    불매운동 할사람은 하고 안할사람은 안하는거지
    강요를 왜함 ?
  • 강요는 안해요  쪽발이쉬끼야~
  • 주위에서도 인터넷에서도 선동하고 강요하는사람많다
    내가 뭘했다고 쪽빠리라고 하는거냐 ? 진짜 웃긴놈이네 ㅎㅎ
  • 누가 강요함?
  • 주위에서도 인터넷에서도 불매운동 선동하고 강요하는사람 많음
  • 인터넷이야 일베 버러지도 있는 세상에 알아서 거르셔야지요...제 주위는 강요 하는 사람은 없네요
  • 강요는 안하는데 쳐 먹었다고 말은 하지마세요 욕나오니까
  • 처음처럼도  일본건데  전범기업 롯데 롯데주류임
  • 난 스텔라나 블랑 마시는데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