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후쿠시마 근처 생산 제품들[14]
  • 계급
  • 07081mm
  • [211.xxx.xxx.xxx]
  • 19.07.24 09:28
  •  | 
  • 4,246
  • 조회
  •  | 
  •  7 
  • 추천




  • 후쿠시마 근처 생산 제품들

    출처 품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걍   일본제품전부   걸르는거루
  • 위 항목을 일일히 외우고 있던 저의 우매함에

    한쪽 그것을 탁 치고 갑니다.
  • 나머지쪽도 마저 치세요
  • 전부 원래부터 안먹던것들
  • 소혜는 한국산임 ㅋㅋㅋㅋㅋ
  • 대부분은 본적도 없는거네ㅋㅋ
  • 일본먹거리 어디 들어잇는지 모르는데 그냥 일본 안가는게 ㅊㅊ
  • 걍 일본어가 적혀있음 안사는게 최고 가공품은 후쿠시마 상관없이 걍 수입해서 들어오고 있음
    후쿠시마 먹어서 응원하자 캠페인 회사들 제품 저거보다 더 많음
  • 내가ㅅㅂ 저 청포도구미 먹어봤는데 원래 이리 시큼한가 할정도였어.
    그 담주에 마트갓더니 제과코너에 다 철수시켰더라.
    미치겄음;;
    관계자 한테 왜 없냐 물어보니 답변해줄수가없대

    시부럴 롯데마트
  • 어후 소혜 이 요망한 것~
  • 원전 터지기전 미쯔마쯔유 많이 먹었는데.. 그 후 안먹는 중
  • 후쿠시마 생산품
  • 원전이후로는 일본말 써있는거 안먹음....솔직히 약간 내가 생각해도 내가 쫌 이상하긴한데, 일본제품들 진열장 근처에도 안가고... 일본맥주 옆에 진열된 맥주도 안먹음.......ㅋㅋㅋㅋㅋ
  • 내가 아는게 하나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