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데프콘 근황.[32]
  • 계급
  • 프로불편러
  • 19.08.24 14:24
  •  | 
  • 11,168
  • 조회
  •  | 
  •  44 
  • 추천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와!!! 탈덕 하려는 마음 가지기 힘들었을텐데...!!
  • 힙합비둘기 만쉐이~
  • 이거 보는데 왜 울컥하냐 ㅠㅠ
  • 내인생작 씨~~벌
  • 일본 애니쪽도 서서히 몰락하고 있지않나 왜 저렇게 배짱이지
  • 요세 나오는 원피스 그림체만 봐도 망작이죠
  • 요새꺼를 안보신듯 와쿠노니부터 갈아엎었어요
  • 와노쿠니는 내용부터가 망작임
  • 아베가 자기 친한 회사 몰아 준다는 썰이있었지요
  • 대단하네~ ㅊㅊ
  • 크.... 사람 마음 돌아서는 거 한순간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네
    데프콘 닮으신 분들 자부심을 가지세요
  • 저정도 돈 썻던 사람이라면 쉽지 않은 결심이였을텐데 ㅜㅜ
  • 노망난 장인덕에 이혼 하는건가 .
  • 맞어 프콘이형 생각나더라..
  • 데프콘 이제 장가가겠네
  • 북곤이형 맴찢
  • 데프콘형! 싸이버 포뮬러 여주 이름도 아스카인데...그리로 갈아타요...아..일본거라...
  • 아스카랑 비슷한 이름으로 대신 스캇이라도...
  • 그때 데프콘이 가장 먼저 생각나긴 했었다만 ... ㅎㄷㄷㄷ
    원래 덕심이 깊은 분들이 정말 화나면 무섭습니다
  • 와 저거 진짜 힘들었을건데 대단.
  • 암행어사 춘향이로 갈아타자
  • 자본주의 보이콧발동...더쿠력은 가슴으로 받는거라 이성적으로 손절이안됨. 현자타임영상이라봄.
  • 멋있네!
  • 수학 요정 세미 어때?
  • 음? 휴대폰으로 실수로 비추를.....
  •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스카가 무슨죄...  둘의 이루지못한 안타까운 사랑이 저하늘에 두빛으로 만나 하늘에 줄을 긋는 별똥별이 되어 다음생엔 그사랑이 분명히 이뤄지길 바래~
    프콘이는 아직 그녈 사랑해요 하지만 프콘이는 그녈위해 떠난데요 이런게 사랑이라 생각하면 숨막혀요
    그래서인지 프콘이는 아직 우나봐요~

    작가 이 씹탱아
  • 정말 그사단 이후로 얼마나 고민했을까....
  • 그나마 레이는 반성하는 맘으로 나왔으니 레이 그림으로 교체 될듯..?ㅎㅎ
  • 오늘 영상 올라온거 같던데...
    왠지 짠한...
  • 제정신 박힌놈 맞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