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에 대한 수다....

신들어라 작성일 19.08.24 19:55:52
댓글 31조회 8,442추천 5

156664433821842.jpg
통일교 문선명 전 총재의 아들이 만든 종교단체가 미국에서 합동결혼식을 열면서 신랑, 신부는 물론 하객들에게 총기를 들게 해 충격을 주고 있다. 

막대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뿐 아니라 이본 및 전 세계에 퍼져있다는 ‘통일교.......

내가 아는 선배중에 일본여자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45넘도록 결혼을 못하다가, 의도적으로 통일교에 들어가서 자기가 꿈꾸던 일본여자와 결혼한 사람이 있다.

경남 김해시 장유에 살고 있는 최모 라는 사람인데, 직업은 창원 GM코리아에 납품기사로 현재 일하고 있다.

그래서.....언젠가.......그 사람하고 술을 한잔 했는데, 자기가 왜 통일교에 나가게 됐고

어떻게 일본여자 결혼 하게 됐지 애기를 듣게 됐다.

여기에 나가게 된  계기는 자기가 아는 화물차 기사가 있는데, 그 사람이 통일교에서 일본여자와결혼 했는데, 그 여자가 무슨 av나오는 여자처럼 굉장히 섹시하게 생기고 예의 바르고 나긋나긋한게 첫눈에 반했다고 한다.

 

아마도 그걸 꿈꿨 던 거겠지......

 

그래서, 자기고 통일교에 나가게 되었는데 교회에선 그 결혼 조건으로 무슨 두꺼운 책을 주면서그걸 다 공부하고 시험까지 쳐야 된다고 하더란다.

그래서 그 선배는 학교다닐때도 공부도 안하던 사람이,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그 시험에 합격 하게 된다.

 

그리고, 드디어...........맞선을 보게  되는데,얼굴은 예쁘장한데...  키가  초등생만한 일본여자와 선을 봤단다.

그러자, 그 선배는 안된다고 교회측에 말하고 다시 선을 봤는데, 이번엔 키가 크고 생긴건 그저그런 여자와 선을 봤는데....이미 그전에 자기가 선 보고 빠꾸를 서너번 내서 이번엔 어쩔수 없이그 키큰 일본여자와 결혼 했다고 한다.

 

그리고, 나와 술먹으면서 하는 말이 자긴 지금도 그 여자를 사랑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물론 지금 애가 하나 있음.

왜그러냐고 물으니까

 

자기가 처음에 반했던 글 위에, 나온 일본 여자는 예쁘고 집에 돈도 많아서 혜택을 많이 보는데, 지금 이여자는 자기 부모는 어려서 이혼하고 집도 잘살지 못하고, 학교도 중퇴 하고 하다

어쩌다 일본에서 통일교를 알게 돼서 그렇게 자기 와 연이 닿았다고 하는데,

그 여자는 결혼하고 집에서 맨날 게임 하거나 아니면 쇼핑질........은근 과소비가 심했던 모양이다.

더군다나 시어머니도 모시고 사는데 사이도 않좋고...........

 

그 날, 나와 같이 술마시고 그 여자 와 선배 나 그렇게 노래방도 갔는데, 그 여자는 주로 노래를 일본애니송 만 부르는게 특이하게 느껴졌다.

당시,ㅡ 그 여자 나이가 45이고 선배는 48이었음.

근데ㅡ, 나를 은근 계속 쳐다보는게 부담이었음.

 

그러고,ㅡ 그 선배는 결혼 한 후에, 한 서너번 일요일에 교회에 가고는 자기는 교회에 안나간다고 함. 

 

통일교에서 결혼 하면 자기 수잎에 몇 퍼센트를 교회에 헌금을 내는 데 자기는 안나가니까 자기 부인 꺼만 교회에 내게 하고 자기는 안냄.

그러니까 교회에서 괘심하다고 여겨, 결혼 하고픈 신랑에 나이를 정해 그 이하로만 결혼 할수 있도록 교회법을 바꿨다고 한다.....그 선배 때문에..........

 

그래서, 오늘은 통일교의 결혼에 대한 내용을 올릴까 함. 

 

sum1-7-1.jpg

1-126.jpg

문선명이 창시한 대한민국의 신흥종교 ‘통일교’에 대한 궁금한 점 3가지...

 

 

 

2-119.jpg

3-116.jpg

위와 같이 소문처럼 와전되는 ‘카더라’에 의해,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거짓인지 알 수 없는 통일교의 결혼.

통일교 신자들은 정말 부모님이 정해준 사람만 결혼할 수 있을까?

또 통일교 신자끼리만 결혼하는 걸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통일교’의 결혼에 대한 비밀 3가지를 준비했다.

4-107.jpg

 

1. 어마어마한 합동결혼식 규모

합동결혼식은 단순히 세속적인 의미의 결혼식일 뿐만 아니라 ‘혈통 복귀’라는 종교로서의 통일교 교리의 핵심을 이루는 의식이다.

1995년에는 잠실에서 3만 6천 쌍을 모았을 정도이고, 덧붙여 동시에 전 세계 여러 곳에서 한꺼번에 36만 쌍의 결혼식을 진행했다는 게 통일교 측의 주장이다.

실제 2001년에는 유엔본부를 통째로 빌려 세계 각국의 유엔 대표와 타 종교 지도자 등 수천 명을 초청해 ‘합동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5-101.jpg

 

2. 단체 맞선에 가까운 ‘국제결혼’ 사업

이들이 행하는 사업 중에는 국제결혼 추진이 있는데 이는 일교의 교리 중 한 가지가 ‘ 세계의 인종을 섞는 것이 세계를 평화로 이끌 것’이기 때문이다.

 

6-89.jpg

 

3. 다른 종교에 비해 엄격한 결혼

통일교 내에서 결혼에 대한 강제성은 매우 크다. 특히 통일교 부모를 둔 통일교 2세들은 반드시 통일교 신자와 결혼해야 한다.

통일교에서 결혼은 ‘축복결혼’이라 불리며 교리에 의하면 자녀의 축복결혼의 책임은 부모에게 있다.

배우자를 정하는 것부터 부모의 책임, 허락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결혼 대상은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이며 교리 등의 이유로 절대 이혼할 수 없다.

전 세계 각지에서 거행되는 통일교의 합동결혼식 사진 일부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7-85.jpg

8-76.jpg9-71.jpg

156664397413896.jpg
 

신들어라의 최근 게시물

엽기유머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