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마블 소니 협상결렬 확정[41]
  • 계급
  • 하하하쏭
  • 19.08.25 16:00
  •  | 
  • 7,714
  • 조회
  •  | 
  •  11 
  • 추천

  • 현재 미국에서 열린 디즈니 엑스포에서 마블 스튜디오의 케빈 파이기랑 스파이더맨 배우 톰 홀랜드가 최종적으로 마블과 소니 협상은 결렬되어 스파이더맨은 이제 마블 유니버스로 못돌아온다고 확인사살함. 이제 완전히 스파이더맨은 마블 유니버스와 분리됨.

    며칠전 재협상 한다던건 루머가 되었음.

    디즈니 엑스포 톰 홀랜드 인터뷰 내용
    - "어찌되었든 다섯편의 영화도 만들었고 내 인생에 멋진 5년을 보냈다. 앞으로 어떻게될지 모르나 나는 스파이더맨을 계속 연기할것이다...(생략)"

    계속 스파이더맨 연기할거란게 본인 희망인지
    아니면 소니가 제작하는 스파이더맨을 이어갈지는 확실하지 않음.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에휴 소니 븅신들 걍 편하게 돈이나 빨지 욕심내기는
  • 소니가 망가트린거 마블이 살려두니까 욕심이 생긴거죠
  • 그렇다고 해도 마블입장에서도 스파이더맨 이 이익이되니까 기존조건으로 계약이 된건데

    세부적인 협상내용이 어떤지 모르지만

    루머에따르면 50프로 25프로 갑자기 요구한 디즈니도 무리한거 아닐까요
  • 소니에서의 스파이더맨은 대표 흥행 성공작
    이라고 하던데요들..
  • 스파이더맨과 007이 사실상 소니를 먹여 살린건 맞는데 아주 띄엄 띄엄 나왔죠? 게다가 타 영화사들에 비하면 회사를 먹여살린 영화치곤 수익이 적어요. 문제는 어메이징 시리즈가 흥행을 그다지 못하며 수익성이 심각해 진거죠.
    그러다가 MCU에서 스파이더맨 솔로무비 수익을 소니에게 안겨주며 캐릭터를 데려왔는데 소니 입장에선 가만히 앉아서 때돈을 버는겁니다. 참고로 이번에 파프롬홈이 소니 역대 최고 수익이에요 ㅋㅋ
    근데 재주는 MCU가 부리고 수익은 소니가 가져가니 참 답이 없죠. 디즈니도 솔직히 1/3이상은 받는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맞다 생각했는데 소니는 거부하는 입장이였던듯 합니다.
    참고로 단순 영화로만 계산하면 안되고 그에 파생된 여러 상품들의 수입까지 있는데 소니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른거 같아요.

    그 이후 소니가 톰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이어간다면 자기들 캐릭이니 쓰는건 당연한거지만 MCU가 성공시킨걸 빼앗아 오는 꼴도 되는거고, 톰 홀랜드의 멘토 아이언맨과의 접점, 그외 영웅들과의 접점이 사라지게 되어 그냥 새로운 영화가 되어버립니다.
    결국 스파이더맨의 4번째 리부트나 마찬가지... 세계관 형성은 커녕 뺑뺑이 돌며 리부트만 주구장창 하는거죠.
    베놈과 연결될수도 있겠지만 저는 베놈영화가 너무 캐릭터 성향을 못따라간 착한 영화라 개실망했네요. 소니는.... 절래절래..
  • 벌어들이는 수입이 어마어마하니까요. 스파이더맨 하나찍을때마다 1조정도 버는듯.
  • 응?????????디즈니가 욕심 낸걸로 아는데요 ㅡㅡㅋ
  •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애시당초 계약이 파픔홈이 10억 못찍으면 소니로 돌아간다는 계약인게

    소니입장에선 첨부터 그닥 빌려주고 싶은 생각이없었던지라 무리한 계약을 요청했고 마블이 필요해서 응한거 같은 느낌이내요.
  • 이게 맞는거 같은데..
  • 마블이욕심낸건디유
  • 마블이 디즈니꺼 아닌가유?
  • ..  소니가 톰 홀렌드릐 스파이더맨 찍으면

    이건 너무한게 되죠.

    마블이 키워놨으니 뺏어간다 꼴이라...

    물론 둘다 서로 자가기익을 위해 움직인거라

    누가 나쁘고 착하고는 없지만

    최소한 톰 홀렌드 배우는 빼야지
  • 근데 이미 톰홀렌드가
    마블이던 소니던 상관없이 스파이더맨이라는 캐릭터 자체로
    3편까지는 계약이 완료된 상태라서

    소니가 다른 배우 힘들게 찾고
    그 배우한테 또 돈 들여서 찍느니
    이미 계약 되어있는 톰 홀렌드 데려다 찍는걸 선택할걸요??

    그리고 진짜 만약에 소니가 스파이더맨 영화 잘 만들고
    톰 홀렌드도 맘에 들었으면
    연장계약해서 톰 홀렌드 주연의 스파이더맨은 계속 살릴수있음

    그러는와중에 마블이랑 또 잘풀리면
    mcu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고요
  • 소니 처 망해벌고 디즈니가 인수했으면
  • 뭐야 스파 끝에 그렇게 해놓고
    파토나면 이후 내용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 한편 더 남은걸로 아는데 아닌가 보네요
  • 디즈니에서 스파이더맨 비슷한거 하나 새로 만들어서 이어갈듯 ㅡ.ㅡ
  • 스파이더맨이 원체 독보적인 캐릭인지라 대체할 수 있는 영웅이 있을까요.. ㅠㅠ
  • 나이트 몽키..
  • 인지도에서 하늘과 땅차이가 아니라 우주와 지구차이일듯...
  • 원래 시빌워에서 충격적인 사건하나가 스파이디 커밍아웃이었음. 가면벗으며까지 편들었는데.... 어휴... 토니 너무했어
  • 쯧쯧쯧~~
  • 하아.. 최근 마블 최애캐 인데다 톰홀랜드 눈빛연기에 지려서 완전 팬됐는데.. 우찌 될려나..
  • 소니를 인수하자
  • 이제 스파이더맨은 걸르는 케릭이 되엇네...잘가 소니....
  • 안녕~~
  • 또 리부트 봐야하는거야???
  • 그냥 디즈니야 소니인수하자 인수해서 스파이디 대려오자
  • MCU와 아이언맨의 유산이 담긴 스파이더맨을
    앞으로 볼 수 없다는 게 아쉽네.
    리부트가 되더라도 MCU 스파이더맨과
    회자되고 비교될 가능성이 높아 보임.
    너프되는 스파이더맨을 보기 싫다.
  • 결국 돈문제.
  • 스파이아이언맨 만들어라 그게낫겠다
  • 스파이더맨은 저번에도 트러블나더니 이번에도 지랄이냐 ㅋㅋ
    난 그래서 토비맥과이어의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이후로 안봄
  • 일본 소니랑 소니픽쳐스랑 전혀관계없나요??
    씹탱이들 돈이 궁한가
  • 일본 소니가 미국진출을 위해 1987년 미국에 설립한 제작사이자 영화 배급사. 1989년 컬럼비아 픽처스를 코카콜라 로부터 인수했다.

    라네요
  • 헐...  뭔가 궁한게 맞네요ㄷㄷ
  • 타란튤라맨으로 돌아와라
  • Wo lost a kid
  • 이건 소니가 욕심낸게 아니구요..
    마블이 욕심낸거 예요
  • 뭐 꼭 그렇다곤 볼수없죠. 지난계약이 워낙 호구딜이었고 그렇게 호구가되더라도 쓰려고 한건 마블측이맞으나 이번에 스파이더맨이 소니 스파이더맨시리즈중 최고의 수익을 낸만큼 소니도 좀 개선해줄만한데 들리는썰에 수입을 달라는게아니라 제작비의 30프로정도를 소니에서 내달라고했다는데 거절했죠. 이런거 다안따져도 앞으로 마블없이 소니가 어떻게 만들어갈진모르겠는데 분명 마블에서 스파이더맨을 가져오고 스파이더맨수익이 많이난게 사실이므로 마블없이 소니에서 가다가 망하면 결국 소니가 욕심낸게되지요.
  • 죽어가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까지 써가며
    인공호흡 해놨는데
    What's going on???????????????????
  • 개인적으로 어스파를 졸라 재밌게 봤는데...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