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가수 지나 클라스[28]
  • 계급
  • AOA7979
  • 19.09.20 23:44
  •  | 
  • 15,129
  • 조회
  •  | 
  •  4 
  • 추천





  • AV배우 역사상 최고 배우도 씹어먹는

    지나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시발 연예계가 섹스촌이구만..
  • 짱공유 업뎃돼서 유튜브 링크 바로 볼 수 있어서 개이득이라면서 눌렀는데 그림이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또속!!
  • 음훼훼훼,,,,
  • 아오
  • 이제부터 속고 속이는 전쟁이겠구만
  • 그러니까 한국 가수 "지나"가 원정 성매매를 하였는데(뭐 이건~ 잘 알려진 사실이고) ->>
    한국에서 가수 못 하니까 ->> 일본에가서 ->>
    "오하시 미쿠"라는 이름으로(가명인지??) ~ 암튼 AV 배우를 한다는 그 말이지요?
  • ????!!!???????????
  • 바보
  • 와룡과 봉추가...
    안타깝게도 아닙니다.
  • 역대 최고 성인배우도 1100만원 정도를 받았는데 가수 지나는 그 보다 훨 높은 1500만원을 받았다 이게 끝
  • 저도 한 두번 누름
  • 회당이면 한사람한테 여러번이냐 여러사람한테 한번이냐
  • 지나 가슴 가짜인거 이상봉 패션쇼에서 뽀록 남 실제는 B+이었는데 패션쇼 이후 g컵으로 변신 용감한 기자에서 지나 패션쇼에 섭외 지나 사전 피팅 때 속옷 뽕 착용한 상태로 제작 패션쇼는 팬티만 입고 브라는 안함 근데 패션쇼 당일 가슴이 뽕인걸 알게 됨 수정할 시간이 없어 지나 워킹 가슴 가리고 함 추구하려던 이미지는 섹시한 옷이었는데 망침 지나 그 이후 섭외 거절
  • 가슴의 마법의 성 강예원 임 가슴으로 승부보기 싫어서 축소 수술까지 감행 근데도 가슴이 커서인지 발연기에도 꾸준히 캐스팅 나쁜녀석들 다 된 밥에 재 뿌림
  • 이번 나쁜 녀석들 영화에 강예원 안 나와서 ... 이게뭐지 했었는데.. 영화보는 내내 뭐가 있었나 했었는데 ~
  • 솔직히 지나정도 인지도면 나쁘지 않은데 왜 그런가 싶음..
    아무리 여자가수 특히 섹시컨셉은 수명이 짧다한들 분명 지나 노래 평타 이상 하고 예능도 곧 잘한걸로 기억하는데 어쩌다 그런거지???
  • 돈을 횟수로 따져보면됨..
    지나를 뭐라할 생각은 없지만.. 저게 한번으로 따지면 왜 그랬지가 되지만.. 반복이였다고 생각하면 엄청난 금액임.. 까놓고 한달에 몇번만 해주면 억이 넘어가는데.. 행사가 눈에보이겠음.. 그냥 밝혀진게 저 사건일뿐이라 생각하면 답이나오죠 ㅎㅎ
  • 오하시 미쿠가 저랬나 보구나.. 활동할 땐 몰랐는데 은퇴하고 나서 진가를 알아본 1인...
  • 그래도 복귀했으면...
  • 지나야~ 오빠스님이 우리 지나 사랑해~
    우리 지나 이제 활동하면 안되겠니?
    사실이든 아니든 우리는 관계없단다~
    소문좀 나쁘게 난게 뭐가 대수라고~ 더한년놈들도 얼굴 잘만 들고 처 기어나오는데~
    우리 지나는 너무 도덕적이야~ 별것도 아닌일에 상처받고 칩거하고 있으니...
    이제 나와 주렴~~
  • 그만 나오라굽쇼?
  • 아니 ㅋㅋ 그렇게도 들릴 수 있겠구만~~ 수정 수정~
  • 아무래도 직업이 달라서 그런듯
  • 모자 제거된 버전이라도 풀렸으면 좋겠넹
  • 1500만원 모아야지...
  • 3000만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