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정신나간 폭발물 처리반[36]
  •  

     

     

    결국....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왜?.....
  • 와 안터지는줄
  • 맥스는 안터져요~
  • 조강지처가 좋더라아~
  • 자꾸 맥스하면 조강지처 드립나오네요 ㅋ 그건 썬연료인디 ㅋ
  • 궁민 련료오 쓴련료오~~♬
  • 와... 18 .. 고폭탄인데....
  • ㅋㅋㅋ낚였구나하는순간
  • 자살놀이 시작하자 ,너부터 시작
  • 젠가 폭탄버전이냐?
  • 일하시 싫은 놈한테 억지로 일시키봐야
    손해만 남
    그냥 집에 보내는게 훨 이익
  • 랜드오브마인이 생각나는군요..
    진짜 명작인데...
  • 미친놈이네 진짜
  • 신관을 제거 안하고 폐기하다가 뇌관을 건들고 말았군....
  • 저거보니 또생각남...
    군대있을때 60미리 똥포사격나가서 탄 안들어간다고
    안전핀 다뽑은 포탄을 야삽으로 도색 박박긁고있던 후임녀석....
    그때 살아난게 조상님덕이었음 ㅠㅠ
  • 보는것만으로도 던질때마다 움찔 거리는데 ㄷㄷㄷㄷ
  • 보는 내가 후덜덜하는데 먼 생각으루 저리 한거지
  • 게임을 시작하지..
  • 진짜 그야말로 정신 나갔네;
  • 와 ㄷㄷㄷ
  • 퓨즈 안뺀게 있었나....
  • 폭발화염장면 잘라 붙인거같음데?
  • ㅇㅇ 편집한거같음
  • 이미 저만큼 던져놨다는게 더 신기 저정도면 105미리 아님?
  • 폭발 시작위치가 다른걸로 보아 합성
  • 닫른 애들은 신관 안달려 있는데
    그래서 낚시인가.. 안터질텐데.. 했는데 터지네???
  • 이제무슨 이라크룰렛이야??
  • 합성인듯요
  • 딱봐도 합성이네
  • 합성이네요. 카메라의 거리와 위치로 봐서, 실제로 폭탄이 터졌다면, 순간적으로 저 카메라는 꺼지면서 그냥 먼지가 됐을테니까요.
  • 보온물병인줄 알았나보죠 ㅋㅋ
  • 하이고...
  • 유리도 안깨지고 바로 연기가..
  • 그 영화 생각나네 mine 이였나? 전쟁끝나고 독일군 소년병사들 잡아놓고 니들이 설치한 지뢰니까 니들이
    제거하라며 독일 소년병사들한테 매일 지뢰제거 시키는데...저것처럼 트럭에 옮겨담다가 폭발...
  • 강원도 군대 있을 때 전투중대원이 야산에 훈련 나갔다가 복귀하는데 6.25때 수류탄 발견해서 들고와서 난리났었어요.. EOD 부르고 바리게이트 치고 ㅎㅎ
  • 93년도 연천예비군 훈련장 폭발사건 수준인데
    펑 하는게 조심성도 없고 운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