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여장남자 어플빨?[32]
  • 계급
  • 수제생크림
  • 19.08.20 16:41
  •  | 
  • 11,686
  • 조회
  •  | 
  •  6 
  • 추천







  • 여자보다 더 예쁘네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게이 감방에 처넣고 싶다 ㅊㅊ
  • 여장하면 오히려 게이가 일반죄수보다 안전하지 않을까요?
  • 그런가요? 나 착해 감방 가본적 없어서 ㅊㅊ
  • 포장 벗기면 취향일껀데
  • 주먹이 존나 핼보이만하네
    헬게이
  • 티가 안나네
    왠만하면 바로 아는데ㄷㄷㄷㄷ
  • 야이씨~광고 클릭좀 안되게하라~~~~~~
    초민감 센서 장착시켰냐!!!!
  • 자주보니 남자같다
  • 저게 남자요?
    시벌롬이 설레게 하네..
  • 근데 남자같지 않음?ㅋㅋ
  • 가능!? 이라고 외치는 사람이 나올때가 됐는데....
  • 100% 어플빨
    2019년 기준 여자 사진은 증명사진도 믿으면 안됨
  • 심지어 동영상도 사기치기 쉬움 ㄷㄷ
  • 여자란 존재를 믿으면 안됨. 상상속의 동물임.
  • 이쯤되면 남자 모습으로 사진 나올 때도 된거 같은데 절대 안 나오네..?
  • 저런 스타일이 남자였을때 졸라 잘생길 확률이 높아요.

    아... 혹시 취향이신가......
  • 하하..하.. 들킨건가..?
  • 쪽지 보냈습니다.
  • 그래 게이 많아져서 여자들이.짝을 칮게 만들어라
  • 가릉.
  • 그치만....불가능....
  • 남자로 보이는 부분이 거의 안보이네..
  • 전문대도 되나?
  • 내 글중에 뽀샵 없는 사진이 있는데 완전 성괴임
    어떤 의미에서는 진짜 여자 같겠군
  • 아래 사진은 포샵없는거 같은데 남자얼굴 다 나오네요
  • CIVA에 수민이 닮은거 같기도 하고...
  • c.bar 로 개명했습니다
  • 머하는거냐 자지새끼야
  • 뽀삽 없는 저 사람사진 본적 있는데 그냥 키작고 어께좁은 남자임 누가봐도 그냥 남자가 화장해놓은거
  • 여러분 요즘 사진기술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저거 믿지마세요.
  • 일단 전 가능이요
  •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