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소녀상에 침뱉은 피의자 전격 인터뷰[41]
  • 계급
  • 오르카네
  • [59.xxx.xxx.xxx]
  • 19.07.20 09:55
  •  | 
  • 5,547
  • 조회
  •  | 
  •  25 
  • 추천



  • 성숙한 식민의식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걍 민족 반역자 섹히들이네 걍 일본 보내줘
  • 자칭 우파라는놈들은 왜 다 저모양이야?
  • 극혐좀 붙여주세요.  맨정신에 짱공오면 맨탈 가끔 더러워질때가 있어요.
  • 낙하산없이 일본에 낙하시켜줘야
  • 뭐여 하고 보다가 y 이길래 내렸네요. 문제조장프로그램.. 저짓이 드러운건 당근이지만, 할머니를 찾아간건가?

    꼭 그래야만 했니~
  • 안산이라 이거지???
    꼭 저 머리 그대로 하고 있어라 러시아 혼혈새키야
  • 어떻게 쥐도새도 모르게 죽여버릴 수 있을까
  • 모르면 안됩니다 만천하에 알려야지
  • 와 이건 기분 드릅다
  • 우파? 김구 선생님 앞에서 그렇게 지껄여 보지?
  • 와 씨..저그들 입에서 나오는게
    우리나라 말 맞음?
    재네한테는 한국말 못쓰게 했음 좋겠네
  • 모자이크해도 찐따 냄새가 사라지질 않네
  • 티비에나와서까지 저딴말지껄인걸로봐선 죽을때까지 안고쳐진다 저건 후두려까면 겉으로는 잘못했습니다해도 속으로는 미개한조생진들  이러고있을걸
    걍 사회격리가 답임
  • 일본이 과거 전쟁과 침략행위에 대해 반성을하고,
    그것은 잘못된 일이며 두번다시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겟다.
    라고 한다면 우리도 과거사를 잊고 사이좋게 지낼 수 잇지.

    일본은 세계를 향해 야욕을 뻗었던 자랑 스러운 나라이며
    한국은 우리들에게 지배를 당했던 미개한 민족이라며
    후대들에게 가르치고 있는데 우리가 어떻게 잊고 사이좋게 지내
    언젠가 그렇게 배운 후대들이 우리가 약해졌을때 침략을 하려할텐데

    아로 옆에 있는 나라인데 어덯게 안심하고 우리가 사이 좋게 지내
    멍청한 새끼야
  • 안산 단원구 의원이 자민당 한국지부인 이유인가.. ㅉㅉ
  • 그냥 일베 애들 아닌가
  • 네 일베새끼들 정신승리하는 모습 보셨습니다
    일본의 전통문화를 본받아 할복해라 시받이것들아
  • 다른 나라 극우들은 어쨌든 자기 나라에대한 애국심이 과한 애들인데
    한국 극우는 희한하게 자기 나라 욕하면서 일본을 빨더라고.
  • 일베로 역사공부를한놈들이 신념을 가지고 있으니
  • 니들도 그아픔 돌려받는날 있기를 빈다 진심으로 ㅊㅊ
  • 미개한 새끼
  • 부끄럽냐 모자이크처리하게 ㅋㅋㅋ 씨발개새끼덜 퉤!
  • 인터뷰 보면 확실히 인지능력이나 지능이 떨어짐. 동상일 뿐이라거나 러시아랑 동남아랑 다르다거나.
  • 후쿠시마 가라 그리 좋은 일본 후쿠시마서 살아라 이 쉥키들아
  • 일베 운영자 새끼들 부터 참수하고 사이트 닫아야 한다
  • 미친 좆같은 새끼들 면상좀 공개하고 신산털고 지나가다 보면 대가리 한대쳐버려야겠네
  • 짱돌이나 망치 필요하시면 협찬해드리겠습니다.
  • 같은 물을 마셔도 뱀이 먹은물은 독이 된다더만, 대한민국에서 다 같이 똑같은걸 배웠는데 저놈들은 왜 저런 생각을 가질수 있을까 진짜 궁금하네
  • 쓰바 땅딸막원숭이 새키들 비맞고 마를때까지 처맞아야돼
  • 벌레다...... 벌레...... 해충....
  • 저것들 대가리를 안깼네 ?
    기자새끼 뭐하고 있었어.
    벽돌로 꺴어야지 저 시발 개새끼들 죠까튼 새끼들
  • 대가리에 친일 사상이 아주 잘 물 들었네
    괜히 민폐주지말고 존경하는 일본으로가라
  • 고맙다 술때문이 아닌거 알려줘서 깨때끼들
  • 쪽본으로 꺼져라 ㅎㄹ색히들아
  • 답 없다 ㅡ.,ㅡ
    사회 생활 하겠니?
  • 저쓰레기들  혼자 살아라 제발   괜히 결혼해서 애샊    니같은 벌레새끼  만들지말고  
  • ㅋㅋㅋ 근데 현실은 일용직에 무직인 버러지들이라며?
    ㅋㅋㅋㅋㅋ 일베하는 새끼들이 다 그렇지 뭐ㅋㅋㅋ
  • 와....진짜 저런 윤서인같은 새끼들이 있구나;;
    난 컨셉질 하는줄 알았는데...
  • 벌레똥냄새
  • 이 나라에 삼청교육대학교와 아우슈비츠가 필요한 이유
  • 아 일베애들은 저렇게 생각하는건가 역시 착일죽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