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엄마의 시력을 앗아간 죄값[30]
  • 계급
  • 와이프짱공함
  • [117.xxx.xxx.xxx]
  • 19.07.20 10:06
  •  | 
  • 8,718
  • 조회
  •  | 
  •  24 
  • 추천

  •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집행유예?????
  • imf때 기업을 도운 댓가 좆같은 새끼들 국민돈으로 빛갚아 주니까
    돌아온 결과는 비정규직 하청에 하청 노예처럼 부려먹기
  • 기업사내유보금은 점점 쌓이고 있죠  국민들이 살렸으면 지들도 돈을 풀어야 하는데  가만히 있음
  • 잉? 사내유보금의 뜻도 모르고 이런 말을 하시면 안돼죠
  • 아… 법같네…
  • 아 진짜 족같네
  • 진짜 개시펄 욕만 나오네 샹
  • 산업안전법 개정되서 하도급사가 아닌 원청사에게 책임을 물으면 나아지지 않을까요
  • 회사 편드는 건 아니지만... 700원의 비용차이  라고 써놓으면 엄청 얼마안되는거같네.. 2배이상입니다. 제조업에서 엄청난 차이에요.

    그리고 저거 관리하는 업체가잘못이지.
    협력사 점검시유해물질쓰는지안쓰는지 확인도 안하나?? 흡기시설 점검안해...??? 에휴 엄한사람 몸 망쳐놓고..

    정말화나네요.. 이런후진국성 범죄..

    혹시 몰라 기재하는데 개발실에서 쓰는 소량의 톨루엔도 1급 발암물질입니다. 절대많이쓰지마시고 꼭쓰셔야한다면 환기꼭시키세요
  • 헐 톨루엔... 어쩐지 엄청 독하더라구요 플라스틱 다 녹여버림
  • pvc같은 거만 녹입니다 pe pet 괜찮아요
  • 아니 경제규모 세계 10위니 이런말 하더니 이런 후진적인... 아직 멀었네~ 멀었어~
  • 이 글을 자한당이 싫어합니다.
  • 산업현장 관리직에 있지만 기업 이윤추구하는 마인드는 현장에서만 원가절감에 기계적노동등 위에서 너무 비인간적대우가 많습니다. 후진국형 산업재해가 일어나기전 저런것들이 많이 있을건데 꼭 조사해서 시정하고 처벌하고 해야합니다
  • 휴..
    나이를 먹어가니까 슈퍼맨 보다는 빌런이 되고 싶다.
    슈퍼맨처럼 경찰에 넘기는 흑우짓 보다는.. 잡아서 뚝배기를 쪼개야지.
  • 넷플릭스 퍼니셔 보셔요
  • 슈퍼맨이 싫다면 배트게이가 있죠.
  • ㅋㅋㅋ 집유 ㅋ 시벌 ㅊㅊ
  • 삼성 2차 3차 밴더
  • 워셔액도 비싸지만 에탄올 꼭 쓰세요
  • 작년인가부터 에탄올만 나오는걸로 알고 있어요~
  • 와 똑같이 눈 뽑아야 되는거 아이가
  • 이럴땐 망해라 헬조선 외치고 싶다.
    시바 조까튼거
  • 시발거 조옷 같은 개한민국
  • 역시 한국. ,
  • 제가 이상한가요? 제목보고 첫글 봤을때 딸이 엄마 시력을 앗아갔다는줄~~
  • 노가다 건설현장은 요즘 보건관리자 배치하여
    화학성분들어간 자재, 작업환경측정, 유해물질 관리 철저히 하는지 점검하고 과태료 부과함..
    다만 아직 인식이 부족해서 근로자,관리자들도 뭐 이런거까지 하나 하는 반응임

  • 반도체 패드 만드는 공장에서 유해성 안내 없고 위험물질을 지도 무식해서 몰라서 우리한테 청소 시키고 지랄하더니 암튼 여러가지로 돈도 안되고 좆 같아서 나옴
  • 판새들 세금이 아깝다
  • 뭐 친일파가 건국한 나라에서 친일파가 만든 헌법이니 어련하겟나

    유혈혁명이 답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