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김태희가 밭 갈고 모 심는다는 우크라이나[37]
  • 계급
  • 이병찬
  • [221.xxx.xxx.xxx]
  • 19.07.20 10:15
  •  | 
  • 12,218
  • 조회
  •  | 
  •  16 
  • 추천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밭갈고 모심고 내머리도 심어주오
  • ㅋㅋㅋ ㅊㅊ
  • 그 보답으로 내 씨를 심어주리오
  • c발...
  • 밭에 머리를 !!  히..잌
  • 저기가서 일년 모심기 해주면 되는건가요?
    나 잘하는데 ㅋㅋ
  • 정그렇다면님 바지적삼 다 적시시겠네  아니 이미 다 적시셨네
  • 저 옷이 모내기 할 옷은 아닌거 같은데
  • 저 처자 고향은 모 심는 동네는 아닌거 같은데...?
    거긴 씨 뿌리지 않음?
  • 씨발아 하죠
  • 모르죠 못가봐서
  • 거머리가되어 빨고싶다...
  • 으이그 이 화상아!!
  • 어디요?
  • 으이그 이 화상아2!!
  • 놀러갔거나. 도와주는거나..그런거겠지..근데 이쁘다.
  • 화보찍는거 같은디요.
    저 복장이 작업복일리가....
  • 아이오아이 그애 같은데? 알바몬 찍은애
  • 전소미  아니에여
  • 저나라가 거기요? 김태희가 밭 갈고 원빈이 모 심는다는???
  • 우즈벡이랑 헤깔리지 좀 말자...
  • https://instagram.com/theanastasiah?igshid=1typ21xl28377

    Anastasia cebulska
  • 중국활동하는 모델인가보네요
    사피오섹슈얼이라네요
  • 우크라이나도 쌀먹음??
  • 쌀 안먹는 나라도 있음?
  • 와 하얗고 이쁘다
    포옹하고싶어
  • 와씨 개이쁘다
  • 쟤들도 눈이 있는데 나같은건 인간취급도 안해주겠지...
  • 인간 취급 안하면 만달러로 싸대기 후려치고 얼굴에 던지셈 알아서 따라옴
  • 근데 ... 쟤네도 동유럽 남자 좋아한대요 ㅜ.   돈은  ...  없자나요
  • 으워어어어
  • 진짜였구나 ㄷ
  • 이쁘다...
  • 어후...................
  • 저쪽 사람들도 유럽 사람 좋아하지 아시아 사람은 별로 안좋아한다네요
  • 왜죠? 작아서요?
  • 요즘들어서는 이상하게 구소련 출신 애들이 유독 인종차별이 있음
    못배워서 그런것 같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