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약후방) 어느 여고 댄스 동아리 수듄[21]
  • 계급
  • 늑대31
  • [119.xxx.xxx.xxx]
  • 19.07.22 01:07
  •  | 
  • 14,372
  • 조회
  •  | 
  •  19 
  • 추천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예술고인가...ㅋㅋ 일반고면  우리나라 특성상  교장이 가만 안냅두지...
  • 아닙니다... 저희 모교가 실업계인데 학교 축제때 댄스팀이랍시고 여자애들 저것보다 더 비쥬얼 떨어지게 입고 놔어서 춤추더군뇨... 아무도 뭐라 안하던데... 단지 저런거 좋아 할만한 양아치들이 오히려 말세라며 수근덕 거리는거 보고 컬쳐쇼크 받았음...
  • 빵터지고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돌이면 그러려니하는데 일반고딩들이 저러니 뭔가 ... 요즘 뭐 저래들 하고 댕기기는 하지만..
    근데 뽀샵 너무 해놧네.
  • 새싹부터 스트립걸 예약인가
  • 저건 좀 많이 아닌듯;
  • 이런 미친... 너무 좋자나
  • 한 학교가 아닌 대구지역 댄스동아리 같은 모임입니다.
    고등학생이 주축이였고 저기 멤버 3명이 작년 삼성라이온즈 20살 신입 치어리더였는데
    일베가 재들을 건드리고 메갈들이 치어는 성상품화아니냐면서 욕하고 난리나서
    다 치어 그만뒀죠
  • 고등학생이야??
  • 요새는 중딩들도 댄스부는 다 저렇게 입습니다...
    우리 시절 생각하면 아재꼰대소리 들어요...
    일단 예전이랑 제일 다른게 뭐냐면 학생들이 뭔짓을 하든 선생이 터치를 못하게 바뀐게 크다고 봐야함...
    '라떼는 말이야'라는 말을 요즘애들이 제일 싫어하긴하지만 그래도 라떼는 말이야 저렇게 입고 등교하면 교문에서 엎드려뻗쳐서 빠따로 죽살나게 쳐맞은 다음에 교문부터 건물까지 깍찌끼고 손머리해서 오리걸음으로 갔었어~ 라고 하고싶다ㅜㅜ
  • 이슬람 탈레반도 아니고 저나이되면 다 2차성징지나고 이성에 눈뜰시기고
    여자들도 성적어필하고 섹스추구하는것도 엄연한 자유이자 권리인데 왜 아재들과 웜돼지들이 난린지....
    차라리 성교육이나 똑바로 시키고 피임기구나 잘 보급해주던가
    몸섞어보고 사귈지 결정하는 양놈들 보면 아주 까무러치겠네
  • 짱공에 씹선비 꼰대새x들 졸라많음
  • 외국 청소년들 케팝 커버댄스 하는 애들 다 저러고 하던데.. 왜케 우리나란 아직도 그러냐. 그니깐 ㅅㅂ 야동도 못보게 하고 그러는거지
  • 근데 범죄자도 아니고 무슨 다 얼굴 가리고 찍냐.
  • 엄빠한테 들키기라도 하면 등짝 강스파이크.
  • 담임이 보는순간 가만 안놔둘듯ㅋㅋ
  • 부모가 가슴이 미여지겠네요
  • 이쁘구만!
  • 오우야
  • 종이 달라 너무좋아
  • 도덕적 평가 할 생각은 없는데
    요란한 의상에 걸맞는 실력도 갖추고 췄음 좋겠음
    애든 어른이든 주객전도된 몸자랑은 참 꼴불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