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사자비 첫도색작 입니다 T.T[26]
  • 계급
  • 프랑코
  • 19.07.16 10:36
  •  | 
  • 3,390
  • 조회
  •  | 
  •  19 
  • 추천







  • 10년만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0년전 캔스프레이로 했던 기억이 납니다.

    미흡한 점이 많은 도색입니다.

    색상은 내맘대로 도색 입니다 ㅜ.ㅜ

    2개월정도...걸렸는데 나름 열심히 했던거 같습니다.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저게 미흡하시다는건가요..?ㅎㄷㄷ합니다.대단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알게모르게 도색미스난 곳도 있어요 ^^;;
    첨이다보니 여기저기 짤라도 보고 색상도  사잡비를 색상을 무시하고 하다보니 색상이 조잡해 졌습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 ㅜㅜ
  • 참신한 컬러이군요 ㅎ
    다비드한 배색에서 오는 느낌이 이탈리아제품 같아요.
    추천
  • 와~~저 핑크핑크한 색감과 형광빛나는 하늘색이 포인트로 이쁘네요.
    메탈릭 색감을 저렇게 표현하니 멋집니다.
    역시 사자비는 커스텀으로 도색해야 더 어울리는듯해요.
  • 감사합니다
    색상은 솔직히 뭘로할지 몰라 이것저것 써봤습니다.
    첫도색이다보니 버린다는 생각으로 맘편히 한게 주서먹기로 잘 나온것 같습니다.
  • ㅊㅊ
  • 사이버펑크 감성이 느껴지네요
  • 멋지세요~^^ 전 도색은 꿈만꾸는데... 장소도없고...   근데 요즘 이거 고민이더라구요..
    일본꺼 안사기 안먹기 쳐다도안보기 운동이던데 프라모델이 솔직히 일본반다이상품이잖아요?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프라도 유일한 취민데...
  • 예전에 사둔거라 ㅜㅜ...저도 지금시점이면 ㅜㅜ
  • 저도 탑에 쌓여있는것만 만들고 신규 구매는 가급적 지양하려고 합니다.
    rg 뉴건담은 예약해 놓은거라 패스
  • 와우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테마 같습니다!
  • 도색 정말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 ㅊㅊ
  • 멋찌네요.
    색감이 특이하면서 멋있어요.
    근데..검정색이....조금
    스카이와 핑크의 조합은
    매력적입니다.
  • 원래 하얀색으로 도색할려했는데 색이 안나와서 ㅜㅜ
    예리하십니다.
  • 한국로봇도 정말 많이 발전했군요. 일본 제품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네요. 마데 인 코리아를 사랑합니다.
  • 에??일본 제품인데요..
  • 님을 비꼬는 듯...
  • 캔만...조금...한  실력은 아니신거같은데...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ㅊㅊ
  • 저는 가오가이거 느낌이 나네요 멋집니다~~ㅎㅎ
  • 오 .. 정말 내맘대로 도색이네엽
  • 이런건 어디서배워어하느요 진심 대박이네요 배우고싶습니단 ㅠ.
  • IPP 도료군요
  • 고수 입니다
  • 첫도색 맞습니까? ㄷㄷ 퀄이..
  • ㅊㅊㅊ 멋있어요
  • 관리자
  • 계급
  • 발레리노천
  • 계급
  • 글쓰기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