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패스트푸드 매점수 순위[51]
  • 계급
  • ZIZO
  • [121.xxx.xxx.xxx]
  • 19.05.18 23:30
  •  | 
  • 13,175
  • 조회
  •  | 
  •  16 
  • 추천
  •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아따야 온둥이 직이네
  • 예전에 그거 생각나네 다른 버거가 먹고 싶어??여기는 롯데리아 밖에 없어 ㅋㅋ 롯데리아는 진짜 안들어가는곳이 없음 ㅋㅋ 울릉도에도 2층짜리 건물 매장있음
  • 맘스터치는 가격하고 바로 조리해서 주는게 맘에 들던데 ㅎㅎㅎ

    감자튀김도 다른 패스트푸드 회사들과는 조금 다르더군요.
  • 파파이스 감튀~~
  • 문제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는데 있죠.
    손님이 없어도 주문하나 시키면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모스버거의 경우에도 주문하면 조리해서 주는데 빨리 나옵니다.
  • 손님이 없어서 그럴듯요?
    강남에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때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오래걸렸어요 ㅎㅎ
  • 사람이 있든 없는 주문하나 시키면 오래 걸립니다.
    제가 봐선 조리하는 사람이 적어서 그런것 같더군요.
    모스버거도 주문즉시 조리하지만 빨리 나옵니다.
  • 써브웨이가 생각보다 많네. 근데 주변에 왜이리 안보일까
  • 우리동네 요근래에 생겼는데 주문이 어렵다고 하던데 제가 하나하나 다 체크해서 불러줘야 하나요??배달료 4천원이라 가서 먹을려고 하는데
  • 속재료 추천해달라하믄 알아서 맛나게 제조해주심
  • 서브웨이는
    가서 빵 고르고 안에 넣는거 다 골라야함 소스까지
  • 그래프가 이상하다... 1979-2019인데 과거 표가없다...
    어떻게 변했는지 알고싶은데..
  • 유툽에 치면 아마 나올듯
  • https://youtu.be/NrlY1QErh84
  • 맘스터치 흥해라
  • KFC햄버거 진짜 많이 업그레이드됬던데
    버거킹은 완전 롯떼리아급으로 맛이 갔고
  • 도~~옹~~~감~~~!
    요즘 각기 다른 3지점에서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
    어찌된게 패티가 다 타있음. 포장해온거라 다시 갈수도 없고.썅.
    전하고 확실히 달라져쓰요. 직영매장이라고 하는 곳도 관리 엉망이고.
    최저임금으로 어린 양반들 돌려쓰는 분위기.
    탄게 묻은건지 타는건지. 패티 보면 짜증나서 이젠 끝내려구요.

    구로디지털단지 내에 KFC는 진짜 놀랬음. 이렇게 잘 만들어 나오는 거였구나..하고..
  • 햄버거병 때문에 의도적으로 조리를 좀더 오래하나 봅니다 ㅋ
  • 지조님.항상 멋진 엉덩이 감사합니다
  • 흥해라 맘터
  • 근데 요새 롯데리아도 바로 조리로 바뀌지 않았나요? 잘 사먹지는 않지만.
  • 맘스터치 제발 우리동네 입점좀 해줘 진짜 ....
  • 맥도날드 요즘 창렬화됨, 지난주에 빅맥 사먹었는데, 완전 크기도 작아지고 맛도 없고, 왜 이렇게 된지 모르겠음.
  • 사장이 여사장으로 바뀌고난뒤부터 떡락함
  • 맥날이나 버거킹이나 여사장이 다 말아먹을 징조네
  • 빅맥 먹고 나면 항상 속이 한참동안 아픔..
    내 위장이 문제인지 빅맥이 문제인지...
  • 코박고 지옥가고싶다
  • 서브웨이는 먹고나도 패티 더러운 트림이 없어서 좋음
  • 맘스터치 해마로푸드시스템 이라는 회사로 상장되어 있음 ㅋㅋ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 많아서 ㅋ
    갠적으로 지금가격대는 사놓고 기다리믄 괜찮은 가격대라 봄
  • 읍내인데 롯데리아 맘스터치 2개임
  • 롯데리아 그래도 요즘에 괜찮아 짐
    어쩌다 한번씩 사먹는데 바로바로 조리해서 주고
    그래도 버거킹이랑 맘스터지가 갑...
  • 맘스터치 롯데리아는 한국회사라서
    대리점이 다수 이고
    나머진 외국회사라서 직영점이 다수
    같은개념으로 보면 안됨
    가게 열라면
    롯데리아는 5억이고
    맥날 버거킹은 8억임
  • 맘스터치가 저리 많다니...
    체감상 좃데리아가 세배는 많은거 같은데 ㅋㅋ
  • 어딜가나 다 있는 롯데리아 ㅋㅋ
  • 롯데리아가 요즘 초심을 잃었어요
    즉시 조리로 바뀌더니 제법 맛있어졌습니다.
  • 맞아요 진짜 맛있어졌음.
  • 엉덩이 댓글 잘 안다는데 아따 직이네
  • 롯데리아 진짜 맛없음
  • 어디 대리점에서 드신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롯데리아 맛있던데요?
    저도 몇 년 동안 쳐다도 안 봤는데 최근엔 가끔 사 먹고 있음.
    맥도날드나 버거킹보다 맛난 느낌임..
  • 일단 가격대비 양이 너무 창렬...
  • 롯데리아 욕 오지게먹어서 초딩떄이후로 안먹었는데
    맥날만먹다가 와 진짜 이건 못먹겠다 싶을정도로 창렬되서
    롯데리아 새우버거 한번 먹어봤는데 ㄹㅇ 존맛탱이던데
  • 한대만 때려봐도 될까??
  • 왠만한 읍내에는 다있는 롯데리아... 맘스터치도 왠만하면 요즘은 한곳씩 있는...
  • 패스트푸드 라는게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먹는건데..
    때문에 롯데리아가 맛없다고 욕을 먹지만, 그럼에도 항상 매장에 손님이 많더군요.
    맘스터치는 매장수에 비해 그렇게 눈에 띄지 않던데..
    제가 생각하는 맘스터치의 문제는 주문후에 나오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이 너무 걸린다는거죠.
    주문후 조리한다고 감안해도 너무 걸립니다.
  • 파파이스 64개중에 우리동네 두개..
    감자깡이 젤 맛있는 파파이스
  • 서브웨이빼고는 근처에 다있는데 서브웨이는 왜이리 안보이지?
  • 맘스랑 서브는 패스트푸드라고 하기에 좀 그렇지 않나?
  • 맥도널드, ceo 바뀌고 나서 혁신하고 매출 엄청 올랐다고
    한겨레?기사에서 봤었는데 뭔가 이상하다?
  • 잉? 롯데리아가 왜;;; 말도안돼 ㅠ
  • 서브웨이가 버거킹보다 많다고?? ㅡㅡ
    그나저나 짤이 참....너무좋네
  • ㅊㅊ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