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입주민회의 결론 > 법 = 빼액!!![43]
  • 계급
  • 건이장군
  • 19.08.25 00:19
  •  | 
  • 6,589
  • 조회
  •  | 
  •  14 
  • 추천

  • 진짜 아파트가 정신이 나갔군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점죄자 아파트인가보군요.
  • 관리소장이 고생하겠네요...ㅠㅠ
  • ㅄ들 속에서는 정상인이 ㅄ이 됨.
  • 병신아파트인가
  • 병신 많은 곳에선 정상인이 병신 되는 꼴
  • 집근처면 가끔씩 들러서 신고 한번씩 하고싶네요
  • 주차공간은 부족한데 장애인 주차구역은 계속 비어있어서
    내부적으로 일부 허용결정한 경우가 아닐까 싶네요.
    저희 아파트도 이 얘기가 나오는 중이라서..
    차댈곳 없어서 주차위반 감수하고 도로변에 대는 상황인데
    장애인 주차구역은 빈곳이 많거든요.
  • 당연히 항시 비워야죠 일반 주차로 합의 해서 꽉 찼다가 장애인손님이나 아니면 가족중에 장애인이 있어서 방문했을때 장애인 주차장이 차있으면 의미가 없으니깐요
  • 그 정도가 아니라 장애인 주차구역이 50개쯤 돼는데
    심야기준으로 실제 차가 주차된곳은 20~30개쯤?
    아마도 그중 절반은 일반인이라는걸 알고있고
    실제론 15개쯤만 장애인 주차라는걸 조사했거든요.
    그래서 나중에 장애인 주차구역 부족하단 얘기가 나오면
    취소하더라도 일단 주차난 해소하자고 얘기가 나오는중인겁니다.
    저도 동의했고요.
  • 저기 장애인 주차장 정할때 비율로 정하는게
    법령에 명시되여 있는게 아닌가요??
    찾아보니 총 주차 댓수의 2~4%를 장애인
    주차 용도로 정하라고 법에 명시가 되여 있는
    데 님 아파트에선 주민들이 합의만 하다면
    법을 어겨도 된다라고 들리네요..
  • snow님 구라도 적당히 치세요 주차비율 면적당 몇대 전체 주차대수의 3프로정도 입니다 스노우님 아파트는 무슨 몽고광야 만큼의 대 아파트단지 연합입니까?
  • ㅊ ㅊ
  • '나중에 장애인 주차장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면 취소 하더라도 우선 주차난을 해소하자'
    이게 잘못된 마음 아닌가영 굉장한 이기심 같습니다. 당연히 지켜져야 할 법을 자기네들 불편함을 좀 줄이자고 무시하는 행동으로 밖에 안보이네욤
  • 어디아파트인가요? 찾아가서 ?싹다 신고하게요 시간 많아요 찡긋!!
  • 덕분에 주민 합의로 법을 어길 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 흠.. 좋은 아이디어네요..
    돈도 부족한데 아파트좀 털어야 겠는데
    어느 아파트인지 알려주세요
    돈벌면서 힘들어서 스트레스에 몸도 아픈상황인데
    아파트는 많이 있거던요
  • 법위에 있는 것들인가?
    꼴값떨고있네  그래봤자 난 계속 신고하지

    저런것들도 고작 9만원 벌금 맞으면ㅅㅂㅅㅂ 거리면서 법을 지키게 되있지    
    1차선 정속주행  장애인주차  횡단보도 불법주차
    소화전 불법주차  보일때마다 신고하는데 제일 힘든건 1차선 정속주행 차량들    그래도 꾸준히 신고중  이기적인것들에건 5만원 이상의 벌금이 이기심을 고쳐줄수 있다고 생각하고 꾸준히 신고중
  • 공개하면 법적대응하면됨 약간 피곤하지만 관련자들 처벌가능
  • 어!? 이거 우리 빌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세상 좁네
  • 입주민이 불쾌하시다? 입주민이 불쾌하시면 안되지...
    신고자가 잘못했네. 신고자가 아주 큰 실수를 저지를뻔 했구만?  
    아 입주민 대표 대단 하시네~
    일개 장애인이 아주 입주민을 불쾌 하게 만들뻔 했어.
    앞으로 입주민 불쾌 할 수 있으니까 신고들 하지마.
    입주민 한테 허락 받고 신고해!
    내말 똑똑히 들어!

  • 호이가 계속되면 둘리인줄 알어요
  • 검사님이세요? ㅎㅎㅎㅎ ㅊㅊ
  • 두번 해드려!!
  • ?? 미친아파트네
    전입신고 해야겠다
  • 정보 고맙다 8배율 스코프로 신고하겠다 후후
    파파라치 육성 아파트
  • 미친아파트 맞습니다.
    근데요.... 저거와 별도로, 진짜 장애인이 맞는지 조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멀쩡하시던데 장애인 표식 붙이고 다니시더라구요. 장애에 따라 등급이 있고 그 등급에 따라서 표식도 다른데...
    가족중에 장애인이 있어서, 그걸로 차사고, 그명의를 사용해서 다른 멀쩡한 사람이 운전하고...이런거 꾀 많을거 같지 않나요??? 직접 확인을 해볼수는 없었으나, 의심은 많이 되는 상황을 꾀 봤습니다.
  • 죄송합니다만
    지금 저 상황과 진짜 장애인이 맞는지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 무슨 연관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 제가 쓴 글을 잘 읽어보시면,,,,
    제가 "저거와 별도로" 라고 썼거든요... 무슨 뜻인지 아시죠?
  • 장애등급에 맞게 주는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사람만 주차증을 받을수 있는겁니다.
    그건 가족에 한해서도 발급가능하구요..
    와이프나 자식이 휠체어를 탈수도 있고 반신불수라 가족이 운전해서 왔다갔다 할경우도있도
    부모가 못걷고 자식이 부양하는경우도 발급 가능합니다.
    장애인 주차증 발급이 뭐 그냥 신청만 하면 다되는건줄 아시는데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만약 말짱한데도 주차증이 있다 하면 신고 하세요
    불법으로 복사든 위조 한거니까요..
  • 뭐 댓글 내용은 이해가 가지만..
    비장애인이 장애인의 가족이란 명목(물론 그 장애인을 태우고 다닐때는 이해하지만..)으로 장애인이 아니면서 혼자 타고 다닐때도 굳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댈필요는 없지 않나요??
    전 그거 굉장히 꼴불견이던데..
  • 파란만장하사/ 장애인주차증이 있다는건 장애인 가족을 태우고 다닌다는거니 그게 언제가 되든 이용가능할수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아무때나 장애인 주차구역에 대야합니다.
    말씀하시는게 말짱한사람이 장애인 차량 운전하면서 장애인주차구역에 대는게 꼴불견이라고 하시면 장애인이 운전하라고 하셔야죠...
    그리고 대부분사람들이 잘 이해 못하는게 있는데 장애인이라고 주차증이 발급되는게 아니라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에 한해 발급되는겁니다.
    즉 장애인 본인이 운전하기엔 무리가 있고 장애인 가족이 운전해야 하는게 대부분입니다.
  • 그렇군요.
  • 그건 동영상으로 찍으면 신고가능함.
  • 법위반 할꺼라면서 형법 주석을 우측하단에 달아놓았네 ㅋㅋ
  • 별 상관도 없어보이는거 걍 쫄아보라고 달아놓은거 같음 ㅋㅋ
  • 어디 서민도 아니고 거지 동네 아파트냐 ㅋㅋㅋㅋㅋㅋㅋ
  • 뇌가 장애있네. 너희들도 같이 주차해.
  • 어떻게 생각하면 저런 병신같은 생각을하는거지?
  • 법 어기는거 신고하면 보복 한다는거? ㅋ 시발것들 ㅊㅊ
  • 제가 아는 장애인분이 일반 분들이 장애인 주차장을 채워서
    새벽에 소방도로에 댔습니다 지하주차장에 대면 휠체어를 내리지 못하셔서였죠
    신고당했고 벌금 내셨죠
  • 관리소장 고생하겠네....쯧쯧...
  • 일부러 신고 계속해서 얼굴하고 호수 공개하면 고소행~~~
  • 진짜 이 사회는 무식한것들이 정말 문제다...........저런것들이 늙어서 노인혐오도 만드는거 아니야..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