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활공장

새터데이 작성일 10.06.10 00:09:42
댓글 2조회 5,166추천 2

2003년 청주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제가 워낙 넉살이 좋아서 입학 한지 2~3개월 뒤에 많은 선배들과 친해졌습니다.

 

그 중 이선웅(가명)이라는 1년 선배가 있었는데요. 당시 적은 나이임에도 차가 있어서 인기가 좋았던 선배였죠.

 

전 이 형이랑 의형제니 어쩌니 하면서 굉장히 친하게 지냈습니다. 이 형이 여름이 다가올 무렵에 이렇게 말하더군요.

 

"청주시에 야경이 죽이는데 있다. 함 갈래?"

 

당시 청주시에는 활공장이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청주시민들도 아는 사람들만 아는, 그러나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나 유명한

 

장소였더군요.

 

활공장이라는게, 활을 만드는 공장이 아니라, 행글라이더를 타고 내려오는 곳이어서 '활공장'입니다. 그러니까 청주시에서 가장

 

높은 산, 그리고 외지에 위치해 있겠지요. 선웅이형 말로는 그 산이 청주시 외각에 위치해 있어서 올라가면, 시가 한눈에 다 보여서

 

그렇게 멋스러울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저는 그 이틀날 쯤, 선웅이형과 저, 그리고 여자 선배 2명과 함께 활공장을 오르기로 했습니다. 산이 높고 길이 험하고 어두워서 차가 없으면 절대로 갈 수 없습니다.

 

오후 9시가 넘어서, 운전자인 선웅이형을 제외한 저희 3사람은 술이 적당히 취해서 활공장을 올라갔습니다. 인적이 전혀 없고,

 

가로등 조차 없는 곳이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도로도 완전 비포장 도로였지요. 정말 완전한 산길입니다. 아무튼 그 도로를 따라 산을 향해 10분정도 올라갔을까요?

 

이제는 주위에 어둠밖에 없는 상태가 되어버렸습니다. 믿을껀 자동차 라이트밖에 없었지만, 뭐 별로 무섭지는 않았습니다. 4명이나 있었으니까요.

 

15분정도 차를 타고 올라가는데, 전방 10미터 앞에서 난쟁이(선천적으로 키가크지 않는 난쟁이분들 한번씩보셨죠?)가 보였습니다.

 

한손은 허리를 붙잡고, 다른 한손으로 저희 차를 잡으려고 하더군요. 사실 이러면 안되는데, 그 오밤중에 보통사람이어도 태워줄까말까한 산길에서 괜히 난쟁이가 저희 차를 타려고 하니 조금 껄쩍지근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안하지만 그냥 쌩까고 활공장을 향해 갔습니다.

 

가는 도중 한 선배가, 야경은 맥주를 먹으면서 봐야 제맛이라며 다시 돌아가서 맥주를 사오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 좁은 산길에서

 

억지로 유턴을 해서 오던길로 되돌아 갔습니다. 가다보니, 그 난쟁이가 다시 보이더군요. 다시 저희차를 잡으려고 했습니다.

 

다시 한 손은 허리춤에, 다른 한손으로 저희 차를 잡으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런데,,, 활공장쪽으로 갈떄는 몰랐는데.. 반대 방향으로 자동차 라이트를 키면서 오다 보니까.. 난쟁이의 허리춤에 얹은 손에서

 

뭔가가 반짝반짝 거리는 겁니다. 저는 그게 뭔지 궁금해서(술도 좀 취했고) 창문을 열고 머리를 내밀어 그게 먼지 확인하려했습니다.

 

마침내 저희 차가 그 난쟁이를 지나갔고..........

 

........그 난장이가 허리에 얹은 손에서 빛이 나던건, 다름 아닌 부억칼이었습니다.

 

그러니까, 만약에 선행한답시고 괜히 차를 태워줬다고 무슨 봉변을 당할지 모르는 일이었지요. 저희는 모두 비명을 질렀고,

 

그날의 일정은 모두 취소했습니다.

 

다음날, 학교에 와서 더 윗선배들에게 이 얘기를 했는데요. 다음부터는 가지말라고 역정을 내시는 겁니다.

 

 청주 활공장이 야경좋은 걸로 유명하지만.. 워낙에 인적이 없고 음친한 곳이라서, 청주 조폭들이 야경 보러 놀러온 커플들을 납치해서(차가 없으면 올라갈 수 없습니다) 남자의 차를 뻇고, 여자는 강 간을 몇 번당한곳이라더군요.

뿐만 아니라, 난쟁이나 여자 등을 이용해, 저희 같은 사람들을 노려 금품과 차량 탈취가 빈번한 곳이라고 소문이 난 곳이래요.

 

뭐 이 글을 여기까지 읽어보신 분은 얼마나 무서운 이야기인줄 모르겠지만, 저는 이때 귀신보다 사람이 무섭다는 말이 맞다고

 

느꼈었네요. 좋은 하루요~

 

 

 

출처 : http://cafe.daum.net/ssaumjil/lnom/592433

새터데이의 최근 게시물

무서운글터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