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전체메뉴
x
|
  • 오늘 나온 희플[45]
  • 계급
  • amore73
  • 19.08.24 20:43
  •  | 
  • 10,202
  • 조회
  •  | 
  •  10 
  • 추천

  •  

     

    2루 주자 홈인

  •  
  •  
  • 덧글  |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덧글들은 운영자 판단하에 제재될 수 있습니다.
  • 이거 보니까 진짜 프로 맞나 싶다. 진짜 역겨움.
  • 민우는 진심 숫자로 표현안되는 능력치땜시  리그씹어먹을듯
  • 뭘로 언제 씹어먹죠?
  • 그냥 꼴찌 할라고 작정 한거 같은데 내년에 강릉고 투수 잡을라고
  • 신인 데려가는 룰이 어떻길래...
    졸라 잘하는 신인인데 강팀이나 돈 많이 주는 팀이 아닌 전년도 꼴지팀으로 무조건 가기라도 해야하나요?
  • 지명권이 꼴찌부터 입니다
  • EX : 류현진
  • 지명하면 무슨 노예문서에 이름적힌거마냥 무조건 끌려가야돼요...?
  • 무슨 류현진을 예로... 현진이 그때 3번째로 지명된거구만
  • 지명을 하면 끌려 가야함 ㅠ 한화랑 꼴찌쌈중 ㅋㅋㅋㅋ강릉고 김진욱 기록을 보면 왜 꼴찌하려고 하는지 알수있음
    76이닝 자책점 1.64 287타자 상대로 삼진 111개 볼넷 15개 그만큼 제구가 좋은 투수임 그러니 군침을 흘릴수 밖에요
  • 그렇게 치면 프로리그가 유지가 안됨. 발란스가 안 맞음. 강팀은 평생 강팀이고 그 강팀은 부자구단만이 될 수 있음.
  • 머 그런룰이 있냐?
    ㅈㄴ 재미없다 진짜 야구 절레절레
  • 사실 밸런스 패치임 꼴찌팀이 계속 꼴찌하면 재미가 없으니 엎치락 뒤치락하게
  • nba만 해도 탱킹 대놓고합니다.. 거기는 정말 심해요
  • 끌려가는 선수는 뭔죄냐..
  • 농구도 그래요ㅎ
  • 여자배구 김연경선수도 그랬잔아요
    흥국생명이 꼴찌할려고 병림픽 저질르고
  • 롯데에게 박민우는 슈퍼소닉임.
    절대 유리어깨 야수들 아님.
  • 야구거품 빠진지 오래임 ㅋㅋ
  • ㅍㄹㅎㅎㅎ
  • 슬라이딩도 필요 없네..
  • 애국자들 ㅋㅋㅋ
    롯데 엿매기기 위해 자기 한몸 희생하는 선수들 ㅋㅋ
  • 불매 터지기 전부터 저랬는데
  • 주자 2루 희생플라이라.. 롯데가 롯데했네
  • 국내 프로야구는 진ㅉ ㅏ쓰레기...
    이런것들을 FA라고 몇십억 주는거 보면 미친거임...ㅋㅋㅋ
  • 아무리 초특급 신인 잡려고 홈에서 6점 지고 있는 상황에서 저 플레이를 한다고요? 그냥 롯데가 ㅄ임
  • https://m.blog.naver.com/abundious/221626623802

    지명권 얻어서 뽕뽑으려 하는게 큼

  • 한국 프로야구는..류현진이 메이져리그 진출하면서 줄곧 내리막길임.

    몸값 폭등에 선수들은 겉멋만 늘고,

    실력은 떨어지는데 그동안 해왔던 세계대회 성적빨로 버텼지만

    수비는 물론 심판 판정 같은 수준 떨어지는 일들이 계속되면서

    정작 팬들이 외면하게 되는 리그가 가속화된다고 생각함
  • 수준이 사회인야구단이랑 비슷하네요
  • 중계플레이 진짜 역겹네 프로맞냐
  • 실책없이 2루주자 희생플라이득점은 프로야구에서 최초아닌가요
  • .................
  • 작년까지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봤는데 이제는 아에 안보게됨..
  • 그와중에 슬라이딩 안쳐서 아웃될뻔함 ㅋㅋㅋㅋㅋ 이게 크보다
  • 얼마나 상대팀을 우습게 생각했으면
    저런 플레이를 시도하냐
    코메디네 진짜 ㅋㅋ
  • 이거 카더라 통신 인데요.
    지금 고교야구에 제2의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이라 불리우는 김진욱이라는 선수가 있데요.
    저도 영상 봤는데 물건입니다. 부드러운 투구폼, 좌완...
    근데 올해에 꼴찌한 팀이 그선수를 채갈수가 있거든요.
    올해에 꼴찌 유력 후보가 한화, 롯데입니다.
  • 현 키움 감독 장정석 아들은 그냥 mlb갓으면 좋겟다
  • 용병제한을 풀든가
    꼴지팀은 2군 강등 1년간 하든가 해야 선수들이 시즌 끝날때까지 미친듯이 하지
    이거뭐 꼴지하면 신인 1순위로 지명할 수 있으니 행복회로 돌리면서 꼴지해도 좋다고 설렁설렁
  • 제일 안좋은게 9위..
  • 꼴찌하면 손해는 없고 이득만 있는 게 스포츤가 진짜로 ㅋㅋㅋㅋ
  • 작년엔 그래도 보긴했는데 올해는 정말 하이라이트도 안 보게됨..
  • 하지만 한화에 류현진이 있었다고 팀 성적이 좋진 않았자나요.... 단순히 특급신인 뽑자고 꼴찌 하려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솔직히 케이비오 10구단은 완전 오바였음.... 그냥 현재 히어로즈는 케이티가 인수하고 롯데는 그냥 엔씨한테 구단 넘겼어야 함... 그럼 지금보다 훨씬 수준 높은 경기력 보여 줄 수 있을것 같은데.... 너무 리그 수준이 하향된 듯....
  • 짱나서 야구 안본지 오래지만.. 가끔 짤방으로 보면 재밌음 ㅎㅎ 아주 생쇼하는거 재밌음 ㅎㅎ
  • 와 이건 뭐
    승부조작인가..
  • ㅋㅋㅋㅋ 역시 올해부터 덜 피곤한게 야구를 끊어서 그런듯
  • 번호
  • 제목
  • 닉네임
  • 추천
  • 조회수
  •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