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바나나님 통해서 중고차 구매했습니다.

오뉴아빠 작성일 18.08.15 15:18:38
댓글 36조회 4,096추천 24

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중고차 구매로 고민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차량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여 막연하게 짱공 자동차 게시판에 글을 올렸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 조언을 달아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 _ _ )

댓글 중 다용도바나나님이라는 분이 중고차 딜러로 근무하신다는 글을 보았고, 짱공유분들께서도 추천을 해주셔서 연락을 드려보았습니다.

저도 사실 중고차 딜러라고 하면, 매스컴을 통해서 워낙 안좋은 얘기만 들어서 걱정반 기대반으로 연락드려보았는데, 너무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오랜시간 통화함에도 불구하고 제가 궁금했던 것들을 귀찮은 내색 하나 안하고 다 답변해주셨습니다.

저는 차가 급했기 때문에, 먼저 제 경제적인 여건이라든지, 차량 유지 환경 등을 말씀드리고 몇가지 차량을 추천받았습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차량이 있어서 이것저것 여쭤보고, 지난 월요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어... 일단 처음 뵈었을 때 저보다 어린 줄 알았는데, 저보다 나이가 한 살 많으시더라구요. 일단 거기서 놀랐고, 그리고 무엇보다 저를 대해주시는 모습에서 진심과 많은 배려가 느껴져서 한번 더 감동을 받았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도 숨기시려는 것 없이 다 오픈해주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제가 의심할 건덕지가 없었습니다. 방문한 날 바로 차를 구매하였구요, 아마 대부분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의 공통 바람이겠지만, 차량이 굴러가는데 문제가 없어야 하고, 기타 옵션 및 편의사항들에서도 문제가 발생되면 안되겠죠. 또한 지금 당장 문제가 없더라도 내가 운행하다보면 분명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니 일정 기간동안은 보증이 되어야겠구요.. 가격은..., 사실 싸게 사면 좋겠지만, 내가 생각한 가격안에서 차량을 구매했을 때 차량에 큰 문제가 없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많은 중고차 딜러분들이 차량의 치명적인 결함을 숨기고 판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기 때문에, 저는 가격보다도 차량에 대해 있는 그대로 고지해준다면, 그에 따른 합리적인 금액을 지불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세상 모든 이치가 그렇듯.. 싸고 좋은 물건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현장에서 차량을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기타 사항들도 상세하게 설명해주셨기 때문에, 별 의심없이 차량을 구매하였고, 이제 구매한지 삼일째지만 별탈 없이 잘 운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와이프와 애기도 차 생겼다고 무척 좋아하구요 ^^ 중고차지만 거의 새차 같은 느낌이라...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계약서에 보증기간 내에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판매처 측에서 부담하여 수리해주는것으로 명시도 해주었기 때문에, 몇개월간은 안심하고 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짱공유에서도 중고차 구매 고민하고 계신다면, 다용도바나나님 적극 추천드리구요, 구매를 안하시더라도 궁금한것은 상담 한번 받아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좋은 차량 소개해주신 다용도바나나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 그날 비싼 점심도 얻어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넘 감사드립니다!)

 

153431380464879.jpg

153431383069354.jpg


 

오뉴아빠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